(가)표준보호형 전동기의 전부하 특성
정격출력 |
극수 |
공기회전 |
전부하 특성 |
참 고 치 | |||
효율n |
역률Pf |
무부하전류 |
전부하전류 |
전부하 슬립 | |||
0.75 |
2 |
3600 |
70.0이상 |
77.0이상 |
1.9 |
3.5 |
7.5 |
1.5 |
76.5이상 |
80.5이상 |
3.1 |
6.3 |
7.0 | ||
2.2 |
79.5이상 |
81.5이상 |
4.2 |
8.7 |
6.5 | ||
3.7 |
82.5이상 |
82.5이상 |
6.3 |
14.0 |
6.0 | ||
5.5 |
84.5이상 |
80.0이상 |
10.0 |
20.9 |
6.0 | ||
7.5 |
85.5이상 |
81.0이상 |
12.7 |
28.2 |
6.0 | ||
11 |
86.5이상 |
82.5이상 |
16.4 |
40.2 |
5.5 | ||
15 |
88.0이상 |
83.0이상 |
20.9 |
52.7 |
5.5 | ||
18.5 |
88.5이상 |
83.5이상 |
20.5 |
64.5 |
5.5 | ||
22 |
89.0이상 |
83.5이상 |
30.0 |
76.4 |
5.0 | ||
30 |
89.0이상 |
84.0이상 |
40.0 |
102.7 |
5.0 | ||
37 |
90.0이상 |
84.5이상 |
49.1 |
125.5 |
5.0 | ||
0.75 |
4 |
1800 |
71.5이상 |
70.0이상 |
2.5 |
3.8 |
8.0 |
1.5 |
78.0이상 |
75.0이상 |
3.9 |
6.6 |
7.5 | ||
2.2 |
81.0이상 |
77.0이상 |
5.0 |
9.1 |
7.0 | ||
3.7 |
83.0이상 |
78.0이상 |
8.2 |
14.6 |
6.5 | ||
5.5 |
85.0이상 |
78.0이상 |
10.9 |
21.8 |
6.0 | ||
7.5 |
86.0이상 |
79.0이상 |
13.6 |
28.2 |
6.0 | ||
11 |
87.0이상 |
80.0이상 |
20.0 |
40.9 |
6.0 | ||
15 |
88.0이상 |
80.5이상 |
25.5 |
54.5 |
5.5 | ||
18.5 |
88.5이상 |
80.5이상 |
30.9 |
67.3 |
5.5 | ||
22 |
89.0이상 |
81.5이상 |
34.5 |
78.2 |
5.5 | ||
30 |
89.5이상 |
82.0이상 |
44.5 |
104.5 |
5.5 | ||
37 |
90.0이상 |
82.5이상 |
53.6 |
128.2 |
3.5 | ||
0.75 |
6 |
1200 |
70.0이상 |
63.0이상 |
3.1 |
4.4 |
8.5 |
1.5 |
76.5이상 |
69.0이상 |
4.7 |
7.3 |
8.0 | ||
2.2 |
79.5이상 |
71.0이상 |
6.2 |
10.1 |
7.0 | ||
3.7 |
82.5이상 |
73.0이상 |
9.1 |
15.8 |
6.5 | ||
5.5 |
84.5이상 |
73.0이상 |
13.6 |
22.7 |
6.0 | ||
7.5 |
85.5이상 |
74.0이상 |
17.3 |
30.9 |
6.0 | ||
11 |
86.5이상 |
75.0이상 |
22.7 |
43.6 |
6.0 | ||
15 |
87.5이상 |
76.5이상 |
29.1 |
58.2 |
6.0 | ||
18.5 |
88.0이상 |
76.5이상 |
37.3 |
70.9 |
5.5 | ||
22 |
88.5이상 |
77.5이상 |
39.1 |
82.7 |
5.5 | ||
30 |
89.0이상 |
78.5이상 |
49.1 |
110.9 |
5.5 | ||
37 |
89.5이상 |
79.0이상 |
59.1 |
135.5 |
5.5 |
[비고] 이 표의 전부하 전류 및 무부하 전류의 값은 정격전압220V인 경우의
것으로 정격전압E(V)인
경우에는 그 220/E을 취하고, 소수점 1자리에서 0.5의
숫자로서
끝맺음한다
(나) 표준 전폐형 전동기의 전부하 특성
정격출력 |
극수 |
공기회전 |
전부하 특성 |
참고치 | |||
효율n |
역률Pf |
무부하 전류 |
전부하 전류 |
전부하 슬립 | |||
0.2 |
2 |
3600 |
56.0이상 |
65.0이상 |
1.0 |
1.5 |
10.0 |
0.4 |
64.0이상 |
72.0이상 |
1.4 |
2.3 |
8.5 | ||
0.75 |
70.0이상 |
77.0이상 |
1.9 |
3.5 |
7.5 | ||
1.5 |
76.5이상 |
80.5이상 |
3.1 |
6.3 |
7.0 | ||
2.2 |
79.5이상 |
81.5이상 |
4.2 |
8.7 |
6.5 | ||
3.7 |
82.5이상 |
82.5이상 |
6.3 |
14.0 |
6.0 | ||
5.5 |
84.5이상 |
79.5이상 |
10.0 |
20.9 |
6.0 | ||
7.5 |
85.5이상 |
80.5이상 |
12.7 |
28.2 |
6.0 | ||
11 |
86.5이상 |
82.0이상 |
16.4 |
40.0 |
5.5 | ||
15 |
88.0이상 |
82.5이상 |
21.8 |
53.6 |
5.5 | ||
18.5 |
88.0이상 |
83.0이상 |
26.4 |
65.5 |
5.5 | ||
22 |
89.0이상 |
83.5이상 |
30.9 |
76.4 |
5. | ||
30 |
89.0이상 |
84.0이상 |
40.9 |
102.7 |
5.0 | ||
37 |
90.0이상 |
84.5이상 |
50.0 |
125.5 |
5.0 | ||
0.2 |
4 |
41800 |
58.0이상 |
53.0이상 |
1.4 |
1.6 |
10.5 |
0.4 |
65.0이상 |
63.0이상 |
1.8 |
2.5 |
9.0 | ||
0.75 |
71.5이상 |
70.0이상 |
2.5 |
3.8 |
8.0 | ||
1.5 |
78.0이상 |
75.0이상 |
3.9 |
6.6 |
7.5 | ||
2.2 |
81.0이상 |
77.0이상 |
5.0 |
9.1 |
7.0 | ||
3.7 |
83.0이상 |
78.0이상 |
8.2 |
14.6 |
6.5 | ||
5.5 |
85.0이상 |
77.0이상 |
11.8 |
21.8 |
6.0 | ||
7.5 |
86.0이상 |
78.0이상 |
14.5 |
29.1 |
6.0 | ||
11 |
87.0이상 |
79.0이상 |
20.9 |
40.9 |
6.0 | ||
15 |
88.0이상 |
79.5이상 |
26.4 |
55.5 |
5.5 | ||
18.5 |
88.5이상 |
80.0이상 |
31.8 |
67.3 |
5.5 | ||
22 |
89.0이상 |
80.5이상 |
36.4 |
78.2 |
5.5 | ||
30 |
89.5이상 |
81.0이상 |
47.3 |
105.5 |
5.5 | ||
37 |
90.0이상 |
81.5이상 |
56.4 |
129.1 |
5.5 | ||
0.4 |
6 |
1200 |
64.0이상 |
55.0이상 |
2.3 |
2.9 |
10.0 |
0.75 |
70.0이상 |
63.0이상 |
3.1 |
4.4 |
8.5 | ||
1.5 |
76.5이상 |
69.0이상 |
4.7 |
7.3 |
8.0 | ||
2.2 |
79.5이상 |
71.0이상 |
6.2 |
10.1 |
7.0 | ||
3.7 |
82.5이상 |
73.0이상 |
9.1 |
15.8 |
6.5 | ||
5.5 |
84.5이상 |
72.0이상 |
13.6 |
23.6 |
6.0 | ||
7.5 |
85.5이상 |
73.0이상 |
17.3 |
30.9 |
6.0 | ||
11 |
86.5이상 |
74.5이상 |
23.6 |
43.6 |
6.0 | ||
15 |
87.5이상 |
75.5이상 |
30.0 |
58.2 |
6.0 | ||
18.5 |
88.0이상 |
76.0이상 |
37.3 |
71.8 |
5.5 | ||
22 |
88.5이상 |
77.0이상 |
40.0 |
82.7 |
5.5 | ||
30 |
89.0이상 |
78.0이상 |
50.9 |
111.8 |
5.5 | ||
37 |
90.0이상 |
78.5이상 |
60.9 |
136.4 |
5.5 |
[비고] 이 표의 전부하 전류 및 무부하 전류의 값은ㄴ
정격전압220V인
경우의 것으로 정격전압E(V)인 경우에는 그 220/E을 취하고, 소수점 1자리
에서 0.5의 숫자로서 끝맺음한다
●
농형 3상 유도전동기의
기동방법
기동법 |
전전압직입기동 |
감 압 기 동 | ||||
Y-△ 기동 |
콘도르파기동 |
리액터기동 |
1차저항기동 | |||
회로구성 |
|
|
|
|
| |
개요 |
전동기에 최초로부터 전전압을 인가하여 기동 |
결선으로 운전하는 전동기를 기동할때만 Y결선으로 하여 기동전류, 토오크와 함께 직입의1/3 |
V결선의 단권변압기를 사용하여 전동기의 인가전압을 저하시켜 기동 |
전동기의 1차측에 리액터를 넣어서 기동시 전동기의 전압을 리액터 전압강하분만큼 낮추어서 기동 |
리액터기동의 리액터대신 저항기로서 기동하는것 | |
특징 |
전동기 본래의 큰 가속토오크가 생겨서 가동시간이 단축됨. 부하를 건 상태에서 기동이 가능함 |
기동전류에 의한 전압강하를 경감시킴. 감압시동하는 것 중에는 가장 값이싼 것으로 손쉽게 채용할수 있음 |
탭의 선택에 의하여 시동전류 토오크가 조정됨 기동에서 운전될때 전원의 개방이 되지 않으므로 쇼크가 큼 |
탭절환에 의한 기동전류, 토오크가 저정됨 전동기의 회전이 높으며 가속토오크 증가가 현저하여짐 |
리액터 기동과 거의같음 리액터기동보다 안정된 가격임 리액터기동보다 가속토오크 증대가 적음 | |
단점 |
기동전류가 많아서 이상전압 강하의 원인이 됨 |
기동, 가속된 토오크가 적으므로 부하시에는 기동할수 없음 기동에서 운전시작할 때 전원이 개방되므로 전기적 기기적 쇼크가 있음. 기동전류와 토오크의 조정이 잘 안됨 |
가격이 고가임 가속토오크가 Y-△ 기동과 같이 적음 |
콘도르파 기동 다음으로 가격이 비싸다 기동전류에 비하여 시동토크가 감소가 큼 쿳숀스타트 가능 |
기동토오크의 감소가 큼 상용전동기 용량은 7.5kw이하 | |
재특성 |
기동전류 |
C600~780%, K1600~750% K2 500~700% |
Is 33.3% |
Is 25~42~64% |
Is 50~65~80% |
Is 50~65~85% |
기동토크 |
C125%이상 K1 100%이상 K2 150%이상 |
Ts 33.3% |
Ts 25~42~64% |
Ts 25~42~64% |
Ts 25~42~64% | |
가속성 |
가속토오크 최대 기동시의 쇼크 큼 |
토오크의 증가가 적음 최대토크가 적음 |
토오크증가가 다소 적음 최대토오크가 다소 적음 원활한 가속 |
토오크 증가가 많음 최대토오크 최대원활한 가속
|
토오크 증가가 많음 최대토오크 큼 원활한 가속 | |
기타 |
전원용량의 허용한도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한. 가능한 이방법을 채용함이 유리함 |
5.5kw이상의 전동기로 무부하 또는 경부하 기동할수 있는 것 감압시동에선 가장 일반적임 공작기계, 크라치부하역기계등 |
기동전류를특히 억제하는 것 대용량의 전동기, 펌프, 송풍기, 원심분리기등 |
2승저감 토오크 부하 팬, 송풍기, 펌프, 방직관계 쿳숀스타트용 |
2승 저감토오크 부하 소용량 전동기(7.5kw 이하)에 한함 |
● 기기별
역율 및 무효전력표
(가) 3000V 고압전동기
出 力 |
역율(%) |
무효전력(KVar) | |
kw |
HP | ||
37 |
50 |
80.0 |
27.750 |
40 |
80.5 |
29.464 | |
50 |
81.5 |
35.533 | |
55 |
75 |
82.0 |
38.385 |
60 |
82.5 |
41.088 | |
75 |
100 |
83.0 |
50.398 |
100 |
84.0 |
63.280 | |
110 |
150 |
84.5 |
69.600 |
125 |
85.0 |
77.451 | |
150 |
200 |
85.5 |
90.971 |
200 |
86.0 |
118.657 |
(나)저압 전동기
出 力 |
역율 (%) |
무효전력 (KVar) | |
kw |
HP | ||
0.2 |
1/4 |
60.0 |
0.262 |
0.4 |
1/4 |
66.5 |
0.447 |
0.75 |
1 |
73.0 |
0.691 |
1.5 |
2 |
77.0 |
1.230 |
2.2 |
3 |
79.0 |
1.699 |
3.7 |
5 |
80.0 |
2.767 |
5.5 |
7.5 |
78.5 |
4.330 |
7.5 |
10 |
79.5 |
5.716 |
11 |
15 |
80.5 |
8.099 |
15 |
20 |
81.0 |
10.845 |
22 |
30 |
82.0 |
15.340 |
30 |
40 |
82.5 |
20.544 |
37 |
50 |
83.5 |
24.380 |
전동기규격 |
부하전류(A) |
부하 VA |
최소전선규격 | |||||||
kW |
HP |
100V |
200V |
220V |
380V |
100V |
200V |
220V |
380V | |
|
1/500 |
0.3 |
0.15 |
0.136 |
0.079 |
30 |
1.6mm∮ |
1.6mm∮ |
1.6mm∮ |
1.6mm∮ |
|
1/150 |
0.6 |
0.3 |
0.273 |
0.158 |
50 |
" |
" |
" |
" |
0.0075 |
1/100 |
0.6 |
0.3 |
0.273 |
0.158 |
60 |
" |
" |
" |
" |
0.015 |
1/50 |
1.0 |
0.5 |
0.456 |
0.26 |
100 |
" |
" |
" |
"
|
0.025 |
1/30 |
1.7 |
0.85 |
0.773 |
0.45 |
170 |
" |
" |
" |
" |
0.035 |
1/20 |
2.3 |
1.15 |
1.05 |
0.61 |
230 |
" |
" |
" |
" |
0.065 |
1/12 |
3.1 |
1.55 |
1.41 |
0.816 |
310 |
" |
" |
" |
" |
0.075 |
1/10 |
3.5 |
1.75 |
1.59 |
0.92 |
350 |
" |
" |
" |
" |
0.125 |
1/6 |
5.05 |
2.5 |
2.3 |
1.33 |
505 |
" |
" |
" |
" |
0.2 |
1/4 |
6.67 |
3.33 |
3.03 |
1.76 |
667 |
" |
" |
" |
" |
0.25 |
1/3 |
8.28 |
4.14 |
3.76 |
2.19 |
828 |
" |
" |
" |
" |
0.75 |
1 |
18.4 |
9.2 |
8.4 |
4.86 |
1,840 |
5.5□ |
" |
" |
" |
1.5 |
2 |
27.6 |
13.8 |
12.5 |
7.29 |
2,760 |
8□ |
" |
" |
" |
2.2 |
3 |
39.1 |
19.5 |
17.2 |
10.32 |
3,910 |
14□ |
5.5□ |
5.5□ |
" |
3.7 |
5 |
64.4 |
32.2 |
29.2 |
17.0 |
6,440 |
22□ |
8□ |
8□ |
5.5□ |
5.5 |
71/2 |
92 |
46 |
41.8 |
24.3 |
9,200 |
38□ |
14□ |
14□ |
5.5□ |
7.5 |
10 |
115 |
55.3 |
52.2 |
30.4 |
11,500 |
60□ |
22□ |
22□ |
8□ |
1. 스위치 용량은 부하전류의 300%로 보면
된다
2. 부하용량이나 부하전류는 참고를 위한 표준용량이며 종류 및 제작자에 따라
다르므로 실용량을 적용함이 제일 좋다
3. 전자개폐기의 과전류 릴레이 setting 은 부하전류의 125%가 적정치이다
● 각종 3상 저압전동기의 전류 및 전선 규격
전동기규격 |
전동기전류(A) |
총부하 |
상별부하 |
최소 전선 규격기준 | |||||
kW |
HP |
200V |
380V |
440V |
(VA) |
(VA) |
200V |
380V |
440V |
0.4 |
1/2 |
3.2 |
1,686 |
1.46 |
1.110 |
370 |
2m/m |
2m/m |
2m/m |
0.75 |
1 |
4.8 |
2.53 |
2.185 |
1.665 |
555 |
" |
" |
" |
1.5 |
2 |
8.0 |
4.21 |
3.64 |
2.772 |
924 |
" |
" |
" |
2.2 |
3 |
11.1 |
5.843 |
5.05 |
3.846 |
1.282 |
" |
" |
" |
3.7 |
5 |
17.4 |
9.16 |
7.910 |
6.027 |
2.009 |
" |
" |
" |
5.5 |
7.5 |
25 |
13.68 |
11.82 |
9.006 |
3.002 |
5.5□ |
" |
" |
7.5 |
10 |
34 |
17.895 |
15.45 |
11.778 |
3.926 |
14□ |
" |
" |
11 |
15 |
48 |
24.81 |
21.43 |
16.329 |
5.443 |
14□ |
5.5□ |
5.5□ |
15 |
20 |
65 |
34.21 |
29.55 |
22.528 |
7.506 |
22□ |
14□ |
8□ |
22 |
30 |
93 |
48.95 |
42.27 |
32.317 |
10.739 |
38□ |
22□ |
14□ |
30 |
40 |
125 |
65.79 |
56.82 |
43.302 |
14.434 |
60□ |
22□ |
22□ |
37 |
50 |
160 |
84.21 |
72.73 |
55.425 |
18.475 |
80□ |
30□ |
22□ |
55 |
75 |
230 |
121.05 |
104.55 |
7.64 |
26.558 |
150□ |
60□ |
30□ |
75 |
100 |
310 |
163.16 |
140.91 |
107.388 |
35.796 |
250□ |
100□ |
60□ |
95 |
125 |
400 |
210.53 |
181.82 |
138.564 |
46.188 |
325□ |
150□ |
100□ |
110 |
150 |
440 |
231.58 |
200.0 |
152.421 |
50.807 |
400□ |
150□ |
125□ |
132 |
175 |
500 |
263.16 |
227.2 |
173.205 |
57.735 |
500□ |
200□ |
150□ |
150 |
200 |
572 |
301.05 |
260.0 |
198.147 |
66.049 |
2-200□ |
250□ |
200□ |
190 |
250 |
715 |
376.28 |
325.0 |
247.683 |
82.562 |
2-325□ |
325□ |
250□ |
220 |
300 |
858 |
424.23 |
390.0 |
297.219 |
99.073 |
2-400□ |
400□ |
325□ |
300 |
400 |
1,144 |
602.11 |
520.0 |
396.294 |
132.098 |
- |
2-325□ |
400□ |
370 |
500 |
1,430 |
752.63 |
650.0 |
495.366 |
165.122 |
- |
2-325□ |
2-250□ |
● 전동기
소요전력 산출공식
⊙기 중 기
권 상 용 P=W1V1/6.12η [kW] |
횡 행 용 P=W2V2C1/6.12η2 [kW] |
주 행 용 P=W3V3C2/6.12η3 [kW] |
여기서 P :소요동력 η :권상장치의 효율(60~80%) |
W1 :권상하중(t) η2,η2 :감속기어의 각음효율 |
W2 :W1+클럽하중(t) V1 :권상속도(m/분) |
W3 :W2+자리하중(t) V2 :횡행속도(m/분) |
C1 :1t당 소인력(25~35kg) V3 :기행속도(m/분) |
C2 :1t당 소인력(27~33kg) |
⊙엘 리 베 이 터
P=FWV/6120η K[kW] |
여기서 P :소요동력 K :계수(1.3~1.5) |
W :권상하중(kg) F :균형하중율(50~60%) |
V :승강속도(m/분) η :권상장치의 효율(45~50%) |
⊙양 수 펌 프
P=9.8KQH 1/η (kW) |
여기서 P: 소요동력 K: 계수(직결1.1~1.2) Q: 양수양(m3/S) |
H: 총양정(m) η: 펌프효율 |
⊙송 풍 기
P=QSHK/6120η (kW) 또는 P=2.3pQV2/η K*10-3 (kW) |
여기서 P:소요동력 V:가스의 속도(m/분) |
K:계수(1.1~1.3) η:송풍기효율(30~75%) |
QS:풍량 (m3/S) |
Q:풍량(m3/분) |
H:풍압(mmAq) |
p:밀도(kg/m3) |
● 전동기 kW-HP 환산규약치
kW |
HP |
kW |
HP |
kW |
HP |
kW |
HP |
0.03 |
1/25 |
0.4 |
1/2 |
11 |
15 |
75 |
100 |
0.035 |
1/20 |
0.55 |
3/4 |
15 |
20 |
95 |
125 |
0.05 |
1/16,1/15 |
0.75 |
1 |
19 |
25 |
110 |
150 |
0.065 |
1/12 |
11 |
1.5 |
22 |
30 |
150 |
200 |
0.075 |
1/10 |
1.5 |
2 |
26 |
35 |
190 |
250 |
0.1 |
1/8 |
2.2 |
3 |
30 |
40 |
220 |
300 |
0.125 |
1/6 |
3 |
4 |
37 |
50 |
260 |
350 |
0.15 |
1/5 |
37 |
5 |
45 |
60 |
300 |
400 |
0.2 |
1/4 |
5.5 |
7.5 |
55 |
75 |
370 |
500 |
0.25 |
1/3 |
7.5 |
10 |
60 |
80 |
|
|
● 모선의 높이 및 도체충전부분의 최저높이
공칭전압 (KV) |
옥외 |
옥내 | ||||
모선지표상높이(mm) |
충전부분최저 지상높이(mm) |
모선지표상높이(mm) |
충전부분최저 지상높이(mm) | |||
표준 |
최소 |
표준 |
최소 | |||
3.3 |
4,000 |
3,500 |
2,200 |
3,000 |
2,500 |
2,200 |
6.6 |
4,000 |
3,500 |
2,200 |
3,000 |
2,500 |
2,200 |
11 |
4,000 |
3,500 |
2,200 |
3,000 |
2,500 |
2,200 |
22 |
4,000 |
3,500 |
2,200 |
3,000 |
2,500 |
2,200 |
66 |
5,000 |
4,000 |
2,700 |
4,000 |
3,500 |
2,500 |
154 |
6,000 |
5,000 |
3,500 |
|
|
|
● 동력간선의 굵기와 기구의 용량
전동기 kW 수의 총화 |
최대사용전류 이하 |
간선굵기 |
직입치동의 전동기중 최대의것(kW) | ||||||||||||
금속관 합성수지관 플로어닥터 금속닥트 케이블배관 |
0.75 |
1.5 |
2.2 |
3.7 |
5.5 |
7.5 |
11 |
15 |
18.5 |
22 |
30 |
37~55 | |||
기동기 사용의 전동기중 최대의것 (kW) | |||||||||||||||
- |
- |
- |
5.5 |
7.5 |
11 15 |
18.5 22 |
- |
30 37 |
- |
45 |
55 | ||||
kW이하 |
최소 전선 |
최대 차장 |
과전류보호기용량 개폐기용량 | ||||||||||||
3 |
15 |
1.6㎜ |
16 |
15 30 |
20 30 |
20 30 |
- |
- |
- |
- |
- |
- |
- |
- |
- |
4.5 |
20 |
2.0" |
20 |
20 30 |
20 30 |
30 30 |
50 60 |
- |
- |
- |
- |
- |
- |
- |
- |
6.3 |
30 |
2.6" |
23 |
30 30 |
30 30 |
50 60 |
50 60 |
75 100 |
- |
- |
- |
- |
- |
- |
- |
8.2 |
40 |
3.2" |
26 |
50 60 |
50 60 |
50 60 |
75 100 |
75 100 |
100 100 |
- |
- |
- |
- |
- |
- |
12 |
50 |
14㎟ |
35 |
50 60 |
50 60 |
50 60 |
75 100 |
75 100 |
100 100 |
150 200 |
- |
- |
- |
- |
- |
15.7 |
75 |
22" |
39 |
75 100 |
75 100 |
75 100 |
75 100 |
100 100 |
100 100 |
150 200 |
150 200 |
- |
- |
- |
- |
19.5 |
90 |
30" |
41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50 200 |
150 200 |
200 200 |
200 200 |
- |
- |
- |
23.2 |
100 |
38" |
47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00 100 |
150 200 |
15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 |
- |
30 |
125 |
50" |
5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 |
- |
37.5 |
150 |
60" |
5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150 200 |
200 2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 |
45 |
175 |
80" |
59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52.5 |
200 |
100" |
64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200 200 |
300 300 |
300 300 |
400 400 |
400 400 |
63.7 |
250 |
150" |
58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300 300 |
400 400 |
400 400 |
500 600 |
[기술정보]
'업무관련자료 > 전기관련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콘덴서 고장원인 (pdf파일) (0) | 2008.01.31 |
---|---|
[스크랩] 전선 규격별 허용전류표 (개정) (0) | 2007.12.26 |
[스크랩] N 상 전류가 R,S,T 상전류보다 많이나오는 이유 고조파 (0) | 2007.08.08 |
[스크랩] Re:전선굵기 선정 (0) | 2007.08.02 |
[스크랩] Re:뉴트라에 대해 개념좀 잡아주세요!!! (0) | 200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