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트레킹

경기 양평 두물머리 물래길[2020/01/24]

한뫼 박종근 2020. 1. 27. 05:37

경기 양평 두물머리 물래길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트레킹코스 : 운길산역-구철교-환경생태공원-전통시장앞-상춘원-두물머리나룻터-운길산역

트레킹날씨 : 맑고 쾌청한 따스한날씨


설연휴 둘째날
포토 트레킹이라는 것을
친구들을 따라나서보았다.
산에 다니면서 산행기록을 남기기위해
사진을 찍어왔던 내가
이번엔 사진작가들의 모델이 돼었다.
모델이라니까 거창한데 못난이가 무슨모델...
설명절을 앞두고있는데
날씨는 완전히 봄날씨 처럼
포금하고 화사하여 트레킹 하기는
너무나도 좋은 날씨였다.

연휴을 즐기기 위해 인천지하철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을
갈아타면서 2시간여을 달려서
운길산역에 11시40분경에도착하니
벌써 많은 친구들이 와서
기다리고있었다.
대빵 큰카메라을 들러멘 친구가 네명이나
총16명의 친구들이 포토트레킹 리라는것을
시작한다 앞서거니 뒷서거니
걸으면서 포토 포인트라 생각되는곳에서
포즈을 취하면 작가친구들이 찍어주고
즐겁게 트레킹을 한다.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곳이라서 두줄기의 물길이 합쳐지곳이라

두물머리라 불리는곳이다.
예전에 결혼전 회사친구들과
야영을 하면서 밤을 지새던 시절이 생각도난다..
설연휴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왔다 가족단위로 연인사이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추억을 만들기 바쁘다.
두물머리에서 유명한 포토포인트 대형액자앞에서

사진을 찍기위해서 줄이 길게 늘어서있어서 장시간 기다려야만했다.